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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News/ST2010

이병헌, 한채영 <인플루언스> 8월 19일 극장개봉

4편의 영화와 6편의 그래픽 노블로 제작되어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국내 최초의 진화된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제작 윈저엔터테인먼트, 리얼라이즈 픽쳐스/ 제공 윈저엔터테인먼트)가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최초로 오는 8월 19일(목)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 한계를 뛰어넘어 스크린 상영!
8월 19일 개봉, 일본어 자막 버전 동시 상영

2010년 상반기 브랜디드 엔테테인먼트라는 새로운 장르, 톱스타 이병헌, 한채영 출연, 이재규 감독 연출 등으로 화제를 모으며 2개월 간에 걸쳐 4개의 에피소드로 막을 내린 미스터리 디지털 블록버스터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를 극장에서 대형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오는 8월 19일부터 롯데시네마 에비뉴엘관, 건대입구관, 부산 서면관 등 서울과 부산 주요 극장에서 개봉이 전격적으로 결정된 것.

배우들의 열연과 완성도 높은 영상,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인터넷 상에서 연일 기록을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했던 <인플루언스_The Influence>가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그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세계 판매 1위 수퍼 프리미엄 위스키 윈저의 핵심가치를 영화라는 장르로 승화시켜 새로운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탄생을 예고했던 <인플루언스>에 대한 네티즌들의 극장 상영 요청이 쇄도한 가운데 제작진은 애초 계획했던 인터넷 상영에만 머무르지 않고 재편집, 후반작업을 거쳐 영상물 등급위원회로부터 15세 관람가의 등급을 받아 장편 상업 영화로 관객들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단순한 브랜드 광고 영화에 머무르지 않고 높은 완성도를 인정받아 유료 상영까지 이어지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 특히 해외 관광객을 위해 일본어 자막 버전을 제작, 상영할 예정이어서 온라인 상영 시에 국내 팬 못지않게 관심을 보였던 일본 팬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인플루언스>는 그 동안 선보였던 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한계를 넘어 최고의 배우, 최고의 감독, 충무로 최고의 영화 제작진과 윈저 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완성해 낸 작품으로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