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차세대 웹하드 공유기 ‘웹박스’ 출시 기념, 태극전사 왕대박 월드컵 이벤트 개최


업계최초의 무료 웹하드 공유기 ‘웹박스’의 정식 판매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웹박스’를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2천 만원 상당의 상품권 추첨 등 대규모 이벤트 행사가 개최된다.

웹 서비스 전문업체인 ㈜엡볼(대표 신동윤)과 인터넷 공유기 제조 전문업체인 ㈜휴니트네트웍스(대표 이호재)는 웹하드 서비스 ‘엡볼닷컴(www.epvol.com)’의 웹하드 공유기 ‘웹박스’를 정식 판매한다고 6월 7일 밝혔다.

‘엡볼닷컴’(www.epvol.com)서비스는 전용 웹하드 공유기인 ‘웹박스’에 사용자의 외장하드를 연결하면 그 외장하드 용량만큼의 웹하드 서비스를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웹하드 서비스이다.

엡볼과 휴니트네트웍스는 웹하드 공유기 ‘웹박스’의 정식 판매를 기념하고, 월드컵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태극전사 왕대박!!’ 월드컵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총 33일간 진행한다.

우선 한국 경기가 있는 6월 12일, 17일, 23일에 ‘엡볼닷컴’ 회원들을 대상으로 각 경기마다 선착순 100명, 총 300명에게 ‘웹박스’와 2.5인치 250GB 외장하드를 묶은 패키지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인 99,800원에 초특가 판매한다.

‘엡볼닷컴’에서 11명 이상의 파일공유 친구를 모은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권의 백화 점 상품권을 선물하며, 당첨된 회원의 파일공유 친구 11명, 총 1,320명에게는 ‘웹박스’제품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엡볼의 신동윤 대표는 “축구 국가대표팀이 월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바라고 ‘웹박스’를 기다려 주신 사용자들에게 감사드리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엡볼닷컴’도 웹하드 서비스의 차세대 국가대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휴니트네트웍스 이호재 대표는 “정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웹박스’를 선보이게 되어 긴장된다”면서도 “사용자의 편의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구매한 뒤 후회는 없으실 것”이라고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5월 25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엡볼닷컴’은 평생 무료로 웹하드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과, 사용자 스스로 웹하드의 용량을 결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식 판매 전부터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웹박스’의 공식 판매가격은 69,100원이며, 국내 최대 컴퓨터 및 주변기기 유통업체인 ㈜대원CTS(옛 ㈜대원컴퓨터)에서 총판을 독점으로 맡아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오픈마켓 및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