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여름 휴가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넥스트플러스 여름영화축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넥스트플러스 여름영화축제>
 
여름 휴가를 즐기는 세 가지 방법!
영화 VS 음악 VS 캠핑
매력만점 여름행사들 7월 25일 동시 시작!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계획을 세우느라 다들 분주한 요즘, 색다른 방식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2008 넥스트플러스 여름영화축제>, <200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가평 세계캠핑대회>가 바로 그 주인공! 7월 25일 동시에 시작되는 이들 축제는 영화, 음악, 캠핑 등 각각의 매력을 앞세워 휴가철을 맞은 관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색다른 영화들과 함께 즐기는 여름 휴가 <2008 넥스트플러스 여름영화축제>
편하고 신나고 무엇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휴가를 꿈꾼다면, 고민하지 말고 극장으로 떠나자! 색다른 영화와 함께하는 특별한 만남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오는 7월 25일부터 3주간, 전국의 예술영화전용관 25곳에서 열리는 <2008 넥스트플러스 여름영화축제>는 휴가철을 맞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영화와 보내는 특별한 바캉스를 선사하고자 기획된 영화제이다. 특히 올해는 이름하여 <천원의 행복> 섹션을 마련, 미개봉 신작과 기획전 상영작을 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흐뭇한 기회를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또한 극장마다 호러 영화, 음악 영화, 장르 영화, 해변 영화 등 테마별로 기획전을 마련, 약 200여 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다양한 영화가 상영되는 만큼 입맛대로 원하는 영화를 골라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보는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마련되어 있다. 여러 씨네피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씨네토크, 인디 밴드와 함께하는 미니콘서트, 공포 분장 이벤트, 애니메이션 체험교실 등 야심차게 준비된 이벤트들은 관객들의 특별한 여름 휴가를 책임질 것이다.

여름마다 펼쳐지는 열정의 바다 <2008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록 음악 축제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음악을 사랑하는 열정적인 젊은이들에게 추천하고픈 축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9만여 평의 인천 송도 대우자동차 판매부지에서 펼쳐지며, 엘르가든, 더 뮤직, 크라잉넛, 자우림, 엔드 오브 패션, 언더월드 등 국내외 스타와 떠오르는 신인 그룹 60여 개 팀이 참여할 예정이다.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인기를 모으며 여름을 맞은 젊은이들의 해방구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올해도 어김없이 인천 앞바다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낭만적인 여름밤을 꿈꾼다면?! <가평 세계캠핑대회>
마지막으로 소개할 축제는 7월 25일부터 8월 4일까지 10일 간의 일정으로 문을 여는 <2008 가평 세계캠핑대회>이다. 인종과 언어를 초월해 푸른 자연에서 캠핑을 즐기기 위한 축제로, 74회째를 맞아 33개국 2천명이 참가하는 <가평 세계캠핑대회>는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 일대에서 열린다. 세계에서 찾아오는 캠퍼들은 물론이고 일반인들도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어 휴가철을 맞은 이들이라면, 방문해볼 만하다. 25일 KBS 특집음악회와 불꽃놀이를 시작으로, 뮤지컬 갈라쇼, 퓨전국악, 비보이 공연, 오케스트라와 성악가의 축하무대, 양주별산대놀이, 경기도립무용단의 공연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매일 밤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