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스타 전문 쥬얼리 아샤 '별자리 쥬얼리'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타 쥬얼리 전문 브랜드 (주)아샤(www.asha.co.kr)와 청순 대명사 이영애를 닮아 화제로 떠오른 윤해민이 합작해 별자리 쥬얼리를 출시해 화제다.

아샤와 윤해민이 합작하여 만든 별자리 쥬얼리는 남,녀 커플 목걸이로서 남성용은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하였고 여성용은 테두리에 큐빅 셋팅하여
좀더 여성스러운 화려함을 가미했다.또한 목걸이 장식 테두리 부분에 이니셜로 각인이 가능하여 달콤한 사랑의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다.

자신의 탄생월인 천칭자리(9.23-10.22) 쥬얼리를 디자인 한 윤해민은 "평소에 그림이나 미술에 관심이 많아 하얀 백지위에 낙서를 자주 끄작거리는 것을 좋아하는데 천칭자리 쥬얼리의 디자인 제안을 받고 내심 기뻤으며 로맥틱하고 관능적인 천칭자리의 특징을 담아 한달여 고민 고민 끝에 완성한 디자인이라 많은 애정이 가며 창조적 디자인이라는 게 어렵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번 별자리 쥬얼리를 기획 총괄한 아샤 쥬얼리의 정연동 이사는 "별자리 쥬얼리는 자신들만의 특별한 의미의 선물을 주고자 하는 리더들을 대상으로 기획하였으며
갈수록 나만의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 트랜드를 반영한 의미있는 쥬얼리"라고 소개했다.
또한 "커플이 소장하기에 안성맞춤이며 쥬얼리 테두리에 사랑의 메시지 각인이 가능하여 연인들에게 인기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타 전문 쥬얼리 아샤는 가수 손호영,신혜성,이승철,리치,휘성,ss501 등의 쥬얼리를 기획 제작 판매한 회사로 많은 스타 연예인들의 쥬얼리 상품을 전문적으로 기획 개발 했으며 최근에는 서울 강남 논현점을 필두로 경기도 안성,의정부점등 쥬얼리 오프라인 프랜차이즈 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한국 스타 연예인들의 쥬얼리라는 한류 이미지를 앞장 세워 현재 해외 매장으로 베트남 하노이점과 중국 남경점 오픈 예정이며 이를 계기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쥬얼리 브랜드로 성장 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아샤와 윤해민이 기획 개발한 별자리 쥬얼리는 천칭자리외에 염소자리,물병자리,물고기자리,양자리,황소자리,쌍둥이자리,게자리,사자자리,처녀자리,전갈자리,사수자리 총 12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아샤 공식 사이트 www.asha.co.kr 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