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피로피로 목베개 사용하는 김형준(SS501)-김기범(U-KISS)


김형준(SS501)-김기범(U-KISS)형제가 직접 운영하는 캐릭터 디자인 및 미디어 개발 기업 HnBcompany가 첫 상품인 ‘피로피로’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캐릭터 사업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공동 CEO를 맡고 있는 김형준-김기범 형제가 센스만점 ‘피로피로’ 사용 인증샷을 공개하며 피로피로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이번 ‘피로피로’ 인증샷은 형준-기범 형제가 각각 ‘피로피로 목베개’를 찍은 사진으로 형준은 직접 ‘피로피로 목 베개’를 귀엽게 들어 보이며 샤방한 스마일 인증샷을 남겼다. 반면 동생 기범은 실제로 ‘피로피로 목베개’를 이용해 촬영 중 휴식 시간에 잠을 자고 있는 모습을 촬영했다. 특히 형준-기범 형제는 처음부터 디자인, 제작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피로피로 쿠션과 베개를 사용해 인증샷을 촬영, 두 형제 CEO가 직접 홍보까지 뛰어들어 각국 팬 들의 반응이 더욱 뜨거워질 예감이다.  

김형준&기범 형제의 ‘피로피로’는 눈 밑 다크서클과 초점 없는 피곤한 눈이 특징인, 곰 캐릭터로 공부, 연애, 직장 생활로 지치고 피곤한 현대인들의 모습을 귀엽게 표현했다. 특히 ‘피로피로’는 지구인들을 ‘피로바이러스’에 감염시키기 위해 지구에 왔으며 ‘피로피로’에게 정복 당할수록 다크서클이 진해진다는 재미있는 설정을 가진 캐릭터다. 

인기 아이돌 그룹의 멤버이자, 친형제인 김형준(SS501)& 김기범(U-KISS)이 자신의 이름을 건 캐릭터 사업을 시작한 것 만으로도 전세계 팬들의 뜨거운 화제가 되어 폭발적인 주문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피로피로 쿠션과 목베개는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