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소녀시대, 아시아지역 모델로 2세대 인텔 코어 마케팅 참여


소녀시대는 컴퓨팅 기술분야의 세계적 기업인 인텔과 함께 한국과 아시아 지역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1월 10일부터 시작한다.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코드네임 샌디브릿지)' 출시에 맞추어 이루어졌으며, 소녀시대의 세련되고 뛰어난 비주얼 이미지와 인텔의 새로운 제품의 특성이 잘 융합된 마케팅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녀시대는 인텔과 함께 한국은 물론 아시아 각 지역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과 아시아의 소비자는 음악, 2D 및 3D 뮤직비디오, 인터넷사이트, 사진 및 PC 매장의 제작물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소녀시대를 만나게 된다. 인텔과 소녀시대가 함께 제작한 특별한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 17일 공개할 예정이다.

소녀시대 측은 “이번에 공개될 음악은 팬들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고 소녀시대 스타일이 살아 있는 멋진 뮤직비디오가 될 것이다.” 라고 소개하고, “이번 인텔 음악 작업은 매우 재미 있었고 인텔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인텔 ‘봉’ 사운드를 직접 부르기도 했다.” 라고 말했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올해 새롭게 진행되는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소비자 캠페인에 소녀시대의 발랄하고 세련된 비주얼 이미지가 잘 융화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 한다. 신제품인 ‘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스마트한 성능과 빌트-인’ 비주얼을 매우 흥미롭고 재미있게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인텔과 함께 만든 소녀시대의 새로운 곡은 오는 1월 18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 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인텔의 2세대 코어 프로세서 발표회'에서 소녀시대가 직접 부를 계획이다

약 2시간동안 펼쳐질 신제품발표회에서 인텔 코어 신제품소개와 함께 프로게이머 임요환의 스타크래프트2 특별매치, 소녀시대 공연 및 홍보뮤직비디오 단독공개 그리고 남궁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공연이 진행되며 대한민국 블로거 300명 포함 총 1000여 명이 초대된다.

인텔 이벤트 홈페이지(http://intel.even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