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세미뮤지컬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시즌2> 프레스콜


20일 오후3시 서울 혜화동 마로니에극장에서 세미뮤지컬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시즌2>(연출 강철웅 제작 극단 사라) 프레스콜이 열렸다.

미스코리아 출신 차수정과 뮤지컬 배우로 새롭게 출연진을 구성한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시즌2>.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는 이파니와 유니나, 조수정 등이 출연해 자극적인 대사와 노출 등이 화제가 돼 인기를 모은 작품으로, 지난 5월부터 최근까지 공연 업계에서 보기 드문 연일 매진 사례로 또 화제가 된 연극이다. 

성에 대한 자유 분방한 상상력과 톡톡 튀는 대사들이 마광수 교수의 직접 화법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세미뮤지컬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시즌2>는 오는 20일부터 대학로 마로니에 극장에서 첫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