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뮤지컬계 훈남 임종완, '러브스위치' 출연


뮤지컬 <김종욱 찾기> 장유정 연출자의 첫 작품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닥터리 역할 임종완이 8월 16일 밤 12시 tvN ‘러브스위치’에 출연해 까칠한 싱글녀의 마음까지 한번에 사로잡아 화제다.

홍콩 재벌 맥신쿠까지 사로잡은 임종완!
오늘 밤 12시 ‘러브스위치’에 출연, 대한민국 여심까지 사로잡는다!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훈남 닥터리’ 임종완이 공연계의 공식 휴무일 ‘월요일’에도 여심 공략을 멈추지 않는다. 바로 오늘 밤, tvN ‘러브스위치’의 첫 번째 싱글남으로 전격 출연! 대한 민국 싱글녀를 만나게 된 것.

자칭 가수 ‘비’를 닮았다고 조심스럽게 말하곤 하는 임종완은 뮤지컬 <그리스>의 ‘대니’, <오! 당신이 잠든 사이>의 ‘닥터리’ 역할로 뮤지컬계 최고의 훈남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배우. 원 캐스팅으로 주 8회 열정의 무대로 두터운 팬층을 쌓고 있는 그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러브스위치’ 30명의 싱글녀 마음까지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8등신 완벽한 몸매와 살인 미소를 겸비한 임종완이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30명의 싱글녀들은 환호성과 박수 갈채를 쏟아냈다. 특히, 까다로운 안목과 거침 없는 발언으로 남자 게스트들을 당황스럽게 했던 싱글녀들이 이구동성으로 그의 황금비율 신체조건에 대해 칭찬하며 불꽃 애정 쟁탈전을 펼쳤다.

외모 만을 보고 평가하는 1단계에서 30명의 여성 출연자 중에서 단 2명의 스위치만 꺼져 MC 이경규, 신동엽의 탄성을 자아 냈을 정도. ‘우월한 유전자’ ‘볼매(볼수록 매력적)’ ‘볼호(볼수록 호감형)’ 등 아낌 없는 칭찬 릴레이로 스튜디오 열기는 점점 고조되었다. 스위치를 끈 두 명의 여성은 ‘CD로 얼굴이 가려지는 남자’ 임종완에 비해 자신의 얼굴 크기가 커 자존심이 상했지만, 그것 외에는 완벽하다며 그에 대한 호기심을 숨기지 않았다.

남자 게스트의 최대 고비로 통하는 2단계 VCR 공개에서도 좀처럼 스위치는 꺼지지 않았으며, 싱글녀의 특별 요청으로 감미로운 노래까지 선보이자, 그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한 여성들의 애정 공세로 스튜디오가 소란 스러워 졌을 정도.

‘악녀 일기 시즌7’의 맥신쿠가 “오빠가 나만 사랑해 준다면 내조는 확실히 해주겠다.”라며 마지막 단계까지 거침 없는 애정 표현을 멈추지 않는 등, 첫 등장부터 마지막 순간까지 까다로운 안목의 여심까지 사로잡은 임종완. 그의 마지막 선택은 어느 때보다 흥미롭게 펼쳐질 예정이다.

뮤지컬계의 훈남 임종완에 대한 대한민국 싱글녀들의 불꽃 애정 쟁탈전이 어느 때보다 뜨거웠던 현장은 8월 16일 밤 12시 tvN ‘러브스위치’에서 공개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