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제작보고회 인터넷 생중계


홍자매 작가의 차기작이자 최고의 트렌디 배우 이승기와 신민아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SBS 새 드라마 스페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친구)[극본: 홍정은, 홍미란 / 연출: 부성철]가 오는 8월 4일(수) 목동 SBS에서 13층, 오후 3시에 제작보고회가 개최된다. 
 
여름이면 공포 소재로 어김없이 등장하는 아홉 꼬리의 ‘구미호’를 사랑스러운 ‘여우’로 재탄생 시킨 <내친구>는 이승기(차태풍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거동락(同居同樂)을 그린 드라마다.
 
이번 제작보고회에서는 <내친구>의 주연 배우 이승기와 신민아를 비롯해 박수진, 노민우 그리고 부성철 감독이 참석 할 예정이다.
 

이번 제작보고회는 방송 3사 중 최초로 SBS 고릴라 3.0(http://gorealra.sbs.co.kr)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 된다. SBS와 연관된 모든 동영상 채널을 감상할 수 있는 SBS 고릴라 3.0에서 진행하는 <내친구> 제작보고회의 생중계는, 팬들과의 실시간 채팅이 진행 될 예정으로 더욱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다 
 
<내친구> 제작보고회에서는 드라마의 예고편 및 유쾌한 촬영현장을 담은 메이킹을 담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올 여름을 핑크빛 웃음으로 만들 SBS 새 스페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는 오는 8월 11일(수) 첫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