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모토로라, '럭셔리 골드'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RAZR2 Luxury Edition)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계적인 축구스타 베컴이 한국의 트렌드세터들에게 소개하는 세련된 최신 핸드셋  
 
모토로라는 2월 28일 오전 9시 웨스턴 조선호텔에서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 발표' 기자간담회를 베컴과 진행했다.

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글로벌 전략폰 레이저 스퀘어드(RAZR2)의 프리미엄 모델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RAZR2 Luxury Edition)’을 한국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레이저 스퀘어드 특유의 매끈한 바디에 18K 골드 악센트로 화려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모토로라는 이번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 출시를 맞아, 2월 28일 서울에서 열리는 론칭 행사에 모토로라 레이저 스퀘어드 홍보대사인 세계적인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David Beckham)을 초청한다. 베컴은 이 자리에서 한국 시장에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을 직접 소개하는 등 모토로라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모토로라 코리아 마케팅팀 임정아 이사는, “골드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가치로 사랑받는 명품의 대명사”라며 “럭셔리 골드 컨셉의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은 그 화려한 디자인과 엄선된 기능으로 뛰어난 역량을 갖춘 동시에 외적으로도 자신의 컬러를 분명히 드러내고자 하는 한국 사회의 골드 칼라(gold collar)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본다”고 밝혔다. 이어 “뛰어난 축구 선수이자 패셔니스타인 베컴을 통해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스타일과 철학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특징은 모토로라만의 독창적인 고급스러움을 구현한 디자인. 전면은 진공증착 방식으로 마무리하여 세련된 블랙 컬러를 띠는 한편 중앙의 모토로라 배트윙 로고, 네비게이션키, 힌지(hinge) 등에 18K 럭셔리 골드(Luxury Gold) 도금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의 후면 소프트터치에는 뱀피 무늬를 양각으로 새겨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했다. 이러한 디자인 특징에 더해, 전면 유리의 가는 세로줄 무늬, 측면의 다이아몬드 커팅 패턴, 메뉴키의 방사형 에칭 등의 정교함은 제품의 디자인적 완성도를 디테일까지 꼼꼼히 따지는 트렌드세터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또한,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에 적용된 혁신적인 탠덤 디스플레이 기술은 폴더 앞·뒷면에 두 개의 메인 화면을 구현, 폴더를 열지 않고도 터치키로 문자 메시지를 받거나 전송할 수 있고,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비롯한 10여가지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다. 이 외에도 스테레오 블루투스 기술, 카메라, VOD, MOD, MP3, SKT PMP, 고속 USB 2.0, 폰내비게이션 기능 등 다양하고 활용도 높은 필수 기능들이 탑재되었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은 전국 SKT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레이저 스퀘어드 럭셔리 에디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