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마리메꼬(MARIMEKKO)가 선보이는 스칸디나비아 무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트렌드를 이끄는 핀란드 대표 패션&디자인 컴퍼니 ‘마리메꼬(MARIMEKKO)’가 10월 29일 신사동 가로수길 ‘갤러리 예(Gallery YEH)’에서 프레스와 VIP를 위한 특별한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 화려한 컬러와 블랙&화이트 조화가 이뤄낸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무드가 돋보이는 ‘마리메꼬(MARIMEKKO)’는 지난 15일 한국 공식 수입파트너인 ㈜아이디룩과 첫 단독 플래그쉽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오픈 하면서 패션 및 인테리어 디자인관련 업계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러리 예(Gallery YEH)'에서 선보인 이번 ‘마리메꼬(MARIMEKKO)’ 프레스&VIP 컨퍼런스에서는 1.2층으로 나뉘어 서로 다른 매력의 ‘마리메꼬(MARIMEKKO)’를 보여주었다.

1층은 아티스트 이정혜의 “충동주택” –혼자 사는 한 여자의 스위트 홈 그리고 발자크 읽기-라는 설치작품과 함께 ‘마리메꼬(MARIMEKKO)’의 제품이 함께 어우러져 아티스트와 브랜드 마리메꼬의 디자인적 교류가 이뤄 낸 설치작품이 소개 되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 무엇보다 디자인의 역량이 뒷받침 된 브랜드 탄생의 메시지와 그 의미를 같이하고자 아티스트와의 공동전시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마리메꼬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1층을 지나 들어선 2층 전시실에는 그 동안 접할 수 없었던 ‘마리메꼬(MARIMEKKO)’의 컬렉션 라인별 제품과 브랜드 히스토리가 소개되었다.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상징적 패턴인 우니꼬(UNIKKO)에서부터 2010 Autumn-Winter에 가장 중요한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Tableware 시리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비롯하여 60년의 브랜드 전통을 이어온 디자인에 무엇보다 초첨을 맞춘 의미 있는 공간구성이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해 주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핀란드 본사의 CEO(미카 이하무오틸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프로덕트 디렉터, 해외영업 총괄 디렉터등의 주요 인사들이 한국 ‘마리메꼬(MARIMEKKO)’의 성공을 기원하기 위해 컨퍼런스 현장을 방문 해 다양한 조언과 격려, 자유로운 파티 분위기를 즐기는 등의 모습을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다.

대담하고 예술적인 그래픽 패턴과 화려한 컬러매치를 자랑하는 ‘마리메꼬(MARIMEKKO)’는 패션, 인테리어, 생활잡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을 끊임없이 선보이고 있다. 자연에서 가져온 패턴과 컬러들의 시즌 상품들은 이미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 마리메꼬 매장정보++
+매장번호: 02-515-4757
+주소: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35-18번지
+영업시간: 11시부터~오후10까지
www.marimekko.kr

립스틱정글 리포터 : http://blog.naver.com/lee71004/40116949758
실버용 리포터: http://blog.naver.com/silver_owl/40117107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