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ST2010

[PIFF2010] <워리어스 웨이> 제작자 배리 오스본 내한 확정


2월 2일 개봉을 확정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헐리우드 액션 대작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가 오는 10월 9일(토) 오후 4시, 아시아 최대의 국제영화제인 제15회 부산국제영화제가 진행되는 축제의 현장에서 제작보고회를 개최한다.

<워리어스 웨이>의 제작보고회는 <반지의 제왕> <매트릭스>의 유명 제작자이면서 <워리어스 웨이>의 제작자인 배리 오스본이 직접 영화의 프로덕션 과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관심이 집중된다.

배리 오스본은 <워리어스 웨이>의 시나리오에 매료되어 제작을 결정하게 된 과정, 아시아 최고의 배우 장동건과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뛰어난 스탭들과의 작업이 원활하게 진행된 과정에 대하여 브리핑을 할 예정이다. 수 많은 작품에 참여한 그의 입을 통해 여러 나라의 배우, 스탭들과 함께 했던 <워리어스 웨이>만의 특별했던 느낌들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워리어스 웨이>의 첫 공식행사가 될 이번 부산 제작보고회에서는 제작과정이 담긴 프로덕션 메이킹 영상과 스페셜 하이라이트 영상이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워리어스 웨이>의 주연배우 장동건은 물론, 연출을 맡은 이승무 감독, 배리 오스본과 함께 제작에 참여한 이주익 프로듀서가 함께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