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승기가 직접 부른 OST 온라인 첫 공개 화제!


차대웅 역의 이승기 메인 테마곡이승기의 [정신이 나갔었나봐] 4일 새벽 0시 온라인 최초 공개!

오는 8월 11일(수) 첫 방영을 앞두고 있는 기대작 SBS 새 수목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이하: 내친구)[극본: 홍미란, 홍정은 / 연출: 부성철]에서 주인공 차대웅 역을 맡은 이승기의 메인 테마곡이 오는 4일 새벽 0시 온라인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에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승기가 부를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현재 음악의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작곡자 ‘용감한 형제’의 만남이 더해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용감한 형제’는 이승기가 <내친구>에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과 드라마의 독특한 컨셉을 듣고 바로 [정신이 나갔었나봐]를 작사, 작곡하여 이승기에게 선물했다.

[정신이 나갔었나봐]는 직설적인 가사와 미디엄 템포의 일렉트로닉한 리듬으로 구성되어진 이 곡은 피치못할 사정으로 500년 동안 봉인되었다 풀려난 구미호(신민아 분)와 동고동락을 하게된 액션 배우 지망생 차대웅(이승기 분)의 캐릭터와 딱 맞아떨어진다. ‘용감한 형제’가 오래전부터 구상해 만든 이 노래는 이승기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팬들의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이승기와 신민아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번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예고편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 속 모습을 담은 것으로 팬들의 관심을 집중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아홉 꼬리의 ‘구미호’를 사랑스러운 ‘여우’로 재탄생 시킨 드라마로 이승기(차대풍 역)와 신민아(구미호 역)의 간(!) 떨리는 핑크빛 동고동락(同居同樂)을 그린 <내친구>는 촬영이 한창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11일 첫 방영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