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슈퍼콘서트 미스터빅 내한 공연


슈퍼콘서트

MR,BIG.... 

락을 좋아하구 한번쯤은 기타를 잡았던 이들이라면..열광하는.. 살아있는 밴계의 전설

미스터빅

그들이 드디어 월드 투어의 마지막으로 우리나라에 내한한다.. )슈퍼내추럴  주최..

오는 10 24,25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그들의

전설적인 무대를 볼수 있는 기회가 드디어 온것이다..

 

음악계의 교본이 되는 그들의 실력들은 , 같은 뮤지션들에게도 추앙받을 정도로 입지가 대단하다..

1990년대..에릭 마틴(보컬), 길버트(기타), 빌리시언(베이스), 토페이(드럼),,당대 최고의  멤버들이 센세이션을일으키며, 드림팀이라는 명칭과 함께 ,뛰어난 연주 실력으로 많은 매니아들과 팬들에게 사랑을 받는 최고의 슈퍼밴드로서 ,우리에게도 익숙한 "to be with you", "daddy,brother,lover,little boy" 많은 곡들을 히트시킨다..

To be with you 곡은 플래티넘 수상과 함께 7500만장 이라는 앨범 기록을 세우며, 빌보드 싱글차트 3주간 정상을 차지하며, 한국 , 독일, 일본, 세계20여개국에서 인기차트정상을 차지하며 아직까지 세계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애창곡이며 , 압도적인 연주력과 작곡력을 바탕으로 아무도 흉내 없는 고난도의 드라마틱한 악곡을 펼치며 , 헤비메탈과 블루스, 어쿠스틱 사운드 조화를 꾀했으며, 테크니션밴드라는 입지를 굳힌다. 멤버들 각자의 개인기를 살펴보자면..기타의 달인이라 칭송받는 * 길버트 ..그의 기타솜씨는 공전절후의 피킹솜씨에 의한 하이테크 속주를 구사 전기드릴에 의한 기타솔로, 190센티의 장신답게 손가락 또한 길어서 어떠한 와이드 스트레치도 쉽게 구사하며 피킹과 핑거링을 필요에따라 능란히 배치해가며 , 솔로 플레이를 현란하게 펼치는 없이 완벽한 기교를 구사하는 기타리스트이다. 거기에 카리스마 베이시스트 * 빌리시언 믿을 없는 속주 테크닉을 구사하며, 기타플레이어 매거진에 “최고의 베이시스트” 자리를 다섯 번이나 차지했으며, 버클리 음대의 베이스 클리닉 강사로도 초빙 정도의 베이스의 혁명가이다. 그의 레퍼토리 코드연주, 양손태핑, 피드백 등은80년대 이후 베이시스트들의 스탠다드로 자리매김 받고있다..그리고 타고난 드러머  * 토페이 혼자 독학하며 임펠리테리에서 연주한 실력파이다. 마지막으로 매력적인 소울 보이스의 소유자 * 에릭마틴 라이브 무대에서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To be with you’가 공전의 히트를 이유는 그의 독보적인 소울풀한 보이스 덕분일 것이다..

 

10 락벤계의 천재밴드를 볼수 있는 우리는 행복 밖에 없을 것이다.

공연일시  10 24 오후 7 ,  25 오후 6, 올림픽체조 경기장 (1체육관)   

공연 문의    옥션티켓 1566-1369 / 예스24  1544-6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