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헬로키티 사이버파크와 결혼하다

캐릭터와 PC방이 결합된 사이버파크 헬로키티 PC방이 국내 최초로 첫 선을 보이게 된다. 

PC방의 새로운 트랜드를 리드하는 업계 1위 사이버파크(www.valuespace.co.kr)는 헬로키티 캐릭터로 유명한 ㈜산리오와 손 잡고 2년여 간의 컨셉 디자인 과정을 거쳐, 세계 시장에 도전할 새로운 테마로써 오는 4월 캐릭터 테마샵 사이버파크 헬로키티점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이버파크 헬로키티 PC방은 문화콘텐츠 상품인 캐릭터를 PC방 인테리어 및 상품판매에 접목시킴으로 캐릭터 고유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여성 고객과의 친근감을 형성, 보다 많은 고객 유치와 매장에서의 캐릭터 상품 판매를 통한 부가 수익 창츨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사이버파크는 본격적인 헬로키티 PC방 런칭과 관련하여 ‘헬로우! 헬로키티’ 이벤트를 통해 2억원 상당 상품을 제공하며, FPS 여성 게임단인 ‘Crazy4u’와의 친선 게임 대회 지원 등 3월 한달 간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밸류스페이스(www.valuespace.co.kr) 최연욱 대표는 “사이버파크 PC방과 헬로키티의 결합은 가맹점에게는 수익 다변화와 시장 내 경쟁력을 제공하며, PC방 시장에서는 새로운 동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문화콘텐츠 상품간의 컨버젼스를 통해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4일 여의도 HP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이버파크 사업설명회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창업문의 : 1588-47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