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엔토리노] <숙명>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할 포스터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송승헌, 권상우 주연의 영화 <숙명>(감독 : 김해곤 | 제공 : 엔토리노㈜ |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이 3월 20일 개봉을 앞두고 강렬한 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독한 남자 권상우의 배신 VS 폭발하는 송승헌의 분노
믿을 수 없는 배신 “이제 네 목숨만 있으면 돼!”


이번에 공개된 <숙명> 본 포스터는 카리스마 넘치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역동성이 느껴지는 예사롭지 않은 사선구도의 카피가 돋보인다. 이는 송승헌, 권상우의 팽팽한 긴장감과 대결 구도, 이들의 어긋나 버린 우정을 강조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성공을 향한 지나친 야심으로 친구를 배신한 권상우와 친구의 믿을 수 없는 배신으로 인해 격하게 폭발하는 송승헌의 모습은 이들의 불꽃 튀는 ‘숙명’적 대결을 보여준다. 특히 날카로운 눈빛으로 송승헌을 지켜보고 있는 권상우와 그런 권상우를 향해 달려들 듯한 거친 남자 송승헌의 모습은 강한 흡입력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배우들의 눈빛과 표정 또한 ‘강렬함’ 너머의 진한 ‘정서’를 엿보게 한다. 믿을 수 없는 배신 “이제 네 목숨만 있으면 돼!”라는 카피는 배신으로 어긋나 버린 두 배우의 대결에 긴장감을 더해주며 영화 속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송승헌, 권상우, 지성, 김인권, 박한별의 <숙명> 적인 만남 최초 공개
어긋난 우정, 이제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시작된다!


거울이 깨진 듯 조각난 느낌의 두 번째 <숙명> 포스터는 “어긋난 우정, 이제 피할 수 없는 싸움이 시작된다!” 라는 카피처럼 이들의 오해와 배신으로 어긋나고 깨어져버린 관계를 명확하게 드러내며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눈물 맺힌 송승헌의 모습과 강한 표정이지만 어딘가 슬픔이 묻어나는 권상우의 모습은 2인 구도 포스터의 강렬함과 다르게 ‘숙명’으로 인해 피할 수 없는 싸움을 할 수 밖에 없는 내면의 슬픔, 안타까운 정서를 표현해 낸 것. 특히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지금까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지성, 김인권, 박한별의 이미지가 최초로 공개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 [뉴하트] ‘완소남 은성’의 귀여운 모습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지성, 독특하고 강렬한 개성이 느껴지는 김인권, 깊은 사연이 담긴 눈빛의 매혹적인 홍일점 박한별의 모습은 <숙명>으로 얽혀버린 각자의 사연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톱스타 군단의 시너지를 짐작하게 한다.

매력 넘치는 다섯 스타들의 최고의 시너지
2008년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그들이 온다!


영화 <숙명>은 국내는 물론 아시아 전역에 걸친 한류 열풍의 주역 송승헌과 권상우가 만났다는 사실만으로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여기에 스타 배우 지성, 개성 있는 연기파 배우 김인권과 매혹적인 홍일점 박한별까지, 매력 넘치는 다섯 스타를 한 스크린 안에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각기 강렬하고 인상적인 캐릭터로 연기 변신에 도전한 이들 스타 군단의 만남은 최상의 시너지를 이뤄내며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포탈 사이트 등에서 기대작 1위로 꼽힌 바 있는 영화 <숙명>. ‘한 때 친구였지만 이제는 적이 되어 서로의 심장을 겨누게 된 네 남자의 우정과 배신을 그린 영화’ <숙명>은 현재 막바지 후반 작업 중이며 2008년 3월 20일 개봉해 모두의 가슴을 뜨겁게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