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ST2013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 핫가이들 포토콜

 

012345

 

 

[스타투데이 뉴스팀] 국내 최초 단독 매장 오픈을 앞둔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가 10월 25일 오후 2시 청담동 매장앞에서 포토콜을 진행했다.

 

아베크롬비는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늘 한결같으면서도 유행에 뒤지지 않는 멋을 보여주는 젊은 남녀를 위한 캐주얼 브랜드로, 완벽한 몸매의 건강하고 강한 전형적인 남성의 이미지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 포토콜 이벤트는 1892년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는 아베크롬비의 이미지를 따라 미국, 이태리, 영국, 프랑스, 독일, 덴마크, 스페인, 일본, 벨기에, 싱가포르, 홍콩, 그리고 아일랜드에서 선발된 ‘핫가이’들이 매장앞에서 아베크롬비의 매장 오픈을 축하하는 동시에 아베크롬비의 팬들을 반갑게 환영하며 함께 사진을 찍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포토콜 이벤트에서 ‘핫가이’들의 등장은 아베크롬비의 많은 팬들 뿐 아니라 청담동 거리를 지나던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며칠 후에 있을 매장 런칭에 대한 기대감을 높혔다. 포토콜 이벤트 현장에 있었던 사람들은 “아베크롬비의 남성 모델들을 보니,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다”, “매장안에는 어떤지 궁금하다”, “외국에 갈 때 꼭 매장을 방문하곤 했는데, 우리나라에도 생겨서 너무 좋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청담동 매장 오픈을 축하하였다.

 

포토콜 이벤트를 참여하였던 ‘핫가이’들은 31일 매장 오픈날까지 일주일동안 서울의 주요 인구 밀집 지역을 중심으로 로드캠페인을 진행한다.

 

아베크롬비 앤 피치의 청담동 매장은 10월 31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오픈 당일에 구매하는 고객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베크롬비의 향수를 증정할 계획이다.

 

-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bercrombie)와 트위터(@Abercromb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