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뮤지컬 <환상의 커플 시즌2> 프레스콜

 

27일 오후2시 서울 대학로문화공간필링에서 뮤지컬 <환상의 커플 시즌2>(연출 오재민) 프레스콜이 열렸다.

 

기억상실로 인한 좌충우돌 연애스토리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환상의 커플>은 2006년 후반, 주말 드라마 사상 처음으로 2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환커 폐인'을 양상 했던 드라마 '환상의 커플'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또한 드라마 속 살아있는 캐릭터 '나상실'과 '장철수'의 통통 튀는 러브스토리와 15곡이 넘는 재 작곡을 통하여 2011년 초연 때보다 더욱 감미로워진 뮤지컬 넘버로 풍성한 음악을 가미했다. 

 

이 날 #1.사랑이란 건 행복이란 건(이가은, 김이안-장철수 역,  최의혁, 강연정, 유명환, 한화영, 육승현, 최혜진), #2.사모님이 오신대(이가은-나상실 역, 최의혁, 유명환, 한화영, 육승현, 최혜진), #3.처음 만난 그 때(김보강-장철수 역, 선데이-나상실 역), #4.첫사랑 그 때(서태하, 한화영, 김이안, 우지희), #5.내가 왜 이럴까(김민주-나상실 역, 강연정), #6.이제는 대결(김민주, 김보근), #7.눈이 내리면 사랑도 와(하진주, 송하준, 한화영, 서태하, 배은지), #8.난 상실이가 아냐(한지상-장철수 역, 이가은, 최의혁, 김보근), #9.널 기다 릴께(한지상) 40여 분간의 하이라이트 공연과 간담회및 포토 타임이 진행 됐다.

 

선데이는 뮤지컬의 매력에 대해 "가수, 연기자, 뮤지컬 배우든 모두 다 연결돼 있는 것 같다"며, "일단 무대에 서는것 자체로 너무 행복하다"라고 밝혔다.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앨범 계획에 대해 선데이는 "앨범 계획은 지난해 다나와 선데이 '나 좀 봐줘'로 4년만에 활발히 활동했다"며, "윈터 앨범, 프로젝트 커피시리즈를 냈기 때문에 잠깐 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개인 활동은 뮤지컬, 드라마, 라디오에서 하고 있다"며, "SM 콘서트에서 뵐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뮤지컬 <환상의 커플 시즌2>는 8월 26일까지 공연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