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올림푸스,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3종 출시


5일 오전10시 30분 서울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올림푸스(대표 방일석) <하이브리드 카메라 PEN 3종> 신제품 발표회가 열렸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초고속 AF(오토 포커싱) 및 신형 Truepic VI 이미지 처리 엔진과 고속 라이브 MOS 센서로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 최고 사양의 플래그쉽 모델 PEN E-P3, 틸트 LCD를 PEN  라인 중 최초로 적용한 PEN E-PL3, 215g에 불과한 세계 최경량 바디에 화이트와 실버 외 핑크, 퍼플, 브라운 등 화사한 컬러로 젊은 소비자와 여성을 겨냥한 PEN E-PM1로 구성된다.

또한 PEN 전용 고급 렌즈 2종(광각 1종, 준망원 1종)을 출시하여 올림푸스는 총 9종의 하이브리드 카메라 전용 렌즈군을 보유하게 되었다.

올림푸스한국 방일석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PEN 3종은 혁식적인 프로세스와 기술력이 접목된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카메라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다양화했다는 점에서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의 성장에 기폭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2013년도에는 하이브리드 카메라 시장이 60%가 넘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 날 PEN 공식 모델 배우 원빈과 새로운 여성 모델 왕지원이 참석해 포토 타임이 진행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