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Today

게임매니아, 4개 게임서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IMI(www.imicorp.co.kr 대표 이정훈)는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칠용전설 등 4개 게임에서 2010년 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웹게임 ‘칠용전설(7th.gamemania.co.kr)’은 ‘GO GO 세계 축구대잔치’를 열어,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능력을 높여주는 응원띠, 응원티, 응원 나팔 등의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한다. 또한 필드에서 사냥 시 장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축구공’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며, 한국팀 승리 및 16강 진출 시 기념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레드워매니아(redwarmania.co.kr)’는 ‘붉은 전사들이여 태극전사와 함께 하라!’ 이벤트를 열어 한정판 레어아이템 등 게임 내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월드컵 특별 아이템을 게임 내에서 무작위로 지급한다. 또 각 경기에서 우리나라가 승리할 경우 익일 12시간 동안 드랍율 3배 및 경험치 2배, 무승부 시에는 드랍율 2배 및 경험치 2배를 적용해 줄 예정이다.

‘다크온라인(dark.gamemania.co.kr)’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파이팅, 다크에덴 파이팅’은 7월 15일(목)까지 게임 내에서 ‘다크데블 축구공’을 획득한 유저에게 게임에서 쓸 수 있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이다. 또 24일(목)까지 게임 내 ‘알림판’에 응원 메시지 남기고 이를 스크린샷으로 찍어 응모한 유저에게도 ‘경험의 돌’ 등 아이템을 증정한다. 우리나라가 16강, 8강, 4강에 진출할 경우에는 다음 날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선물상자’ 아이템을 지급해 줄 예정이다.

‘온라인삼국지(www.on3.co.kr)’도 이벤트를 연다. 우선 ‘골 넣으면 경험치가 팡팡’은 대표팀이 한 골을 넣으면 경험치 1.5배, 두 골을 넣으면 2배 식으로 최대 5배까지 경험치를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 또 게임에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을 단 유저들도 추첨해 게임 캐시 아이템을 증정한다.

IMI 게임사업부문 이재원 총괄이사는 “게임매니아에서 열리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유저들에게 이번 월드컵이 더욱 즐거운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IMI 역시 유저들과 한마음 한 뜻이 되어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게임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매니아 공식 홈페이지(www.gamemani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