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타오러브, 성인을 대상으로 한 성교육 강좌 개설


성인을 위한 성교육 커뮤니티 ‘타오러브’에서 건강하고 즐거운 성 생활을 위한 특별한 강의를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살리는 성을 통한 몸 · 마음 · 영혼의 완전한 치유를 목표로 하는 타오러브는 6월 17일과 24일에 성인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성 인식을 정립하고 성 능력을 향상하는 방법을 교육한다.

첫주 6월 17일(목, 오후 3시~ 5시)에는 ‘특별한 여성을 위한 타오러브 명기훈련’이라는 주제로 성 근육의 탄력을 회복하고, 무뎌진 성감을 일깨워 멀티오르가즘을 일깨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배운다.

다음 주 24일(목, 오후 7시~ 9시)에는 ‘조루탈출을 위한 사정 컨트롤 훈련’이라는 주제로 많은 남성의 고민거리인 조루를 해결하기 위한 타오러브의 비법을 공개한다.

강의를 기획한 타오러브 측은 “그릇된 성 인식으로 인해 즐겁고 아름다워야 할 성이 어둡고 퇴폐적으로 변해버린 현실에서 성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알리고 건강한 성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의를 준비했다.며 관심있는 분이 많이 참석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좌는 종로구 와룡동 한국힐링타오협회에서 실시되며 수강료는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taolove.net)나 전화(02-765-3270)로 확인할 수 있다. 도서출판힐링타오 소개: 한국힐링타오협회는 장기마사지 복뇌건강법, 타오러브 성수련 등 힐링프로그램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장기마사지 관련 도서와 성 수련 관련 도서도 출판한다. 그리고 배푸리, 옥알, 철삼봉, 배밀이 등 각종 건강 수련 용품을 제작해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