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arNews

주성치식 웃음, 눈물, 감동의 <서유쌍기> 예고편


 

주성치식 웃음, 눈물, 감동의 <서유쌍기> 예고편 대공개!

주성치식 웃음, 눈물, 감동을 느껴라!
웃음 빵! 눈물 찍! 감동 찡~~

<서유쌍기>예고편 대공개

오는 6월 1일, 서유기1, 2편의 동시 재개봉을 앞두고 벌써부터 많은 주성치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는 주성치의 <서유쌍기>가 주성치만의 독특한 매력을 가득 담은 예고편을 공개한다. “성치폐인들이여, 스크린으로 오라! 15년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왔다!”는 강렬한 카피로 주성치의 서유쌍기의 컴백을 화려하게 알리며 시작되는 예고편은 주성치 특유의 웃음코드는 물론 <서유기 선리기연>이 담고 있는 가슴 찡한 사랑과 감동 역시 전한다.

성치폐인들이여~ 스크린으로 오라!
주성치 마니아들을 매료시킬 주성치식 예고편 대공개!

이번에 공개된 <서유쌍기>예고편의 가장 큰 특징은 주성치 특유의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낸 것으로 주성치식 패러디와 웃음코드를 백분 활용하고 있다. 반복적인 슬랩스틱 코미디로 많은 웃음을 선사하는 주성치식 코믹요소를 그려내기 위해 머리를 부딪치고, 바위에 깔리는 요절복통 그의 모습을 유쾌한 음악과 함께 선보인다. 또한 예고편 속 “만약에 극장에서 서유기를 보지 않는다면 만년을 후회하게 될 것이오.”라는 대사는 <서유기 선리기연>에서 왕가위감독의 <중경삼림> 속 대사를 패러디해 많은 팬들의 기억 속에 각인된 “만약 사랑에 기한을 정해야 한다면 만년으로 하겠소.”를 또 다시 패러디 한 것이다.

15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주성치의 서유쌍기’는 주성치 마니아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며, 평소 주성치를 잘 알지 못했던 관객들에게도 주성치의 빠져들 수 밖에 없는 매력을 선보일 예정으로 오는 6월 1일 씨너스 AT9 미니씨어터를 통해 재개봉된다.